서현진 키 생일 혈액형 학력 성격
요즘 아주 흥미롭게 보는 20부작 낭.만.닥.터.김.사.부에서 뜨는 심장이 뜨거운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여주는 서현진!
브라운관을 통해서 보면 늘씬한 몸매와 몸무게 45kg 덕분인지 키가 커보이더라구요. 공식사이트에 나온 기준으로 키는 167이라고 하는데요. 나이와 생일을 알아보면 1985년 소띠이구요 생일은 2월 27일입니다.
서현진의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학력은 강남 압구정에 있는 서울구정고등학교이고 중학교는 국악예술중학교 출신입니다. 대학은 2001년 밀크 리드보컬 가수 출신 답게 실용음학과(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서현진의 성격에 관해서는 런닝맨에서 이광수는 이렇게 폭로를 했다고 하는데요. "되게 예쁜 척"한다는 것이었어요. 푼수스타일과 잘 어우러지는 이 매력은 또 뭐지요?-.-;;
실제 성격은 싹싹하고 자신감이 넘치고 의욕이 앞선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배우가 가수에서 전향하게 되면 주눅이 들기 마련인데 오히려 밝고 적극적인 모습이 오늘날의 빛나는 서현진을 키우는 원동력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서현진은 현장에서 대본을 안보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만큼 철저히 준비하고 촬영에 임한다고 해요~~멋짐v
생일로 보는 성격 즉, 성향은 음보다는 양의 기운이 넘치구요. 기본 베이스 지식을 갖춘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일종의 감각, 촉이라고 하는 지혜가 뛰어납니다. 리더쉽이 뛰어난 기질을 가졌으며 전체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특별히 모자란 부분이 없습니다.
자상하게 가르치시는 아버지,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고 상담해주는 엄마와의 관계는 모두 좋습니다. 한가지 앞으로 배우자를 선택한다면 본인이 좋아하는 것보다 본인을 좋아하는 남자를 만날 확률이 높으며 연애보다는 소개나 선을 통해서 이뤄질것으로 보입니다.
서현진의 성격중에는 사람들이 모이면 그중에 능력이 있는 사람을 잘 보는 눈을 가졌습니다. 또한 30대 보다는 40대에 훨씬 더 성공할 확률이 있는 배우입니다. 위 내용은 음양을 통한 기운으로 보튼 통계입니다. 앞으로 더욱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 성장하길 바래요~♥